본문 바로가기
다꾸

에코드소울 이집션 저널 + 키스컷 테이프

by planeswalker 2024. 8. 6.
반응형

Egyptian Journal - Deer
Air Collector Kiss Cut Tape - Memento, Amulet 


세일한다는 문구가 보이길래 월말에 갑자기 홀린듯 지른 저널과 키스컷 테이프

사실 이집션 저널은 나온지도 오래되었고 몇 년 동안이나 살까말까 고민했던 거라 주저 없이 구매했다.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속지는 다른 버전의 모눈이 더 좋지만 곤충 이미지와는 영 친해지지 못할 것 같아서 곤충 대신 사슴 해골을 선택. 매우 마음에 든다. 

그리고 신상 키스컷 2개. 솔직히 말하면 키스컷이 뭔지 몰라서 궁금해서 사봤다 ㅋㅋ 그리고 사용해보고 아아~ 알게되었음. 마테처럼 보이지만 칼선이 있어 떼 내어 붙일 수 있는 롤 형태의 스티커라고 보면 된다. 얇은 스티커라 뗄 때 조심하지 않으면 끝 부분이 말린다. 사용하다보면 요령이 생길 것 같다. 

 

자유롭게 스크랩하고 스티커로 꾸미는 다꾸 하기엔 제본보다는 스프링이 훨씬 편하다. 정사각형 사이즈도 마음에 든다. 한 장 한 장 그림을 그리듯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. 다이어리와는 다르게 날짜 신경쓰지 않고 원하는 때 끄적끄적 할 수 있는 이런 저널이 필요했다. 

 

갖고 있는 재료들로 시범 삼아 꾸며본 페이지. 저 작은 소품 이미지가 이번에 구매한 키스컷 스티커. 
어딘지 구도도 애매하고 산만한 것이 그닥 마음에 들진 않지만... 한 번에 좋은 결과물을 얻고자 하는 것이 욕심이려니.
오래간만에 손글씨 쓰려니 삐뚤삐뚤 난리났다. 
쟁여놓은 다꾸템이 하도 많아서 8월은 집콕하면서 재료소진 용 다꾸 작업을 좀 열심히 해보기로 했다. 

반응형

댓글